대한비타민연구회 KAVITA
로그인  |  회원가입
 
HOME커뮤니티 일반 질환
커뮤니티
공지사항
YOUTUBE
건강 매거진
카드 뉴스
일반 질환
암 질환
 
일반 질환

교모세포종 비타민치료중인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작성자 박사은
조회조회수 3,902 회 작성일 08-07-07 23:06

본문

저의 어머니가 교모세포종이시구요..
아산병원에서 수술후 방사선치료(30회)까지 끝난 상태인데요..
수술전부터 비타민치료는 병행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비타민이 체내에 많아서 주사를 맞아도 들어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게 무슨말인지 이해를 안되어서 다시 여쭈어 봅니다.
특별히 이상이 있으셔서 그런건지..아님 다른 환자들중에서 그런 사례들이 종종 있는지..알고 싶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체내에 있는 비타민양이 없어지는건지..
자세한 설명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현재 면역수치는 정상이십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비타민 C는 수용성이라서 24시간정도가 지나면 대부분은 소변을 통해 빠져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체내에 비타민이 많은 경우에는 구강을 통해 복용시 제대로 흡수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암환자에서 암세포를 억제하기 위해 주사 요법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비타민이 많아서 주사을 맞아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이야기는 그런 점에서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교모세포종 환자들 중 비타민 요법을 통해 도움이 되셨던 경우가 왕왕 있어 현재까지 문제가 없다면 지속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박사은님의 댓글

박사은 작성일

지금 현재 상태가 비타민주사를 맞으면..주사액이 하나도 몸에 들어가지 안아 문의 드린겁니다.
저희 어머니같은 환자분이 또 있으신지..답변 부탁드립니다.